티스토리 뷰

 

신나는 팝송 비욘세 싱글레이디 뮤직동영상

요즘에는 정말 날씨가 많이 선선해진거 같더라고요. 오전오후으로는 참 많이 추운거 같네요^^ 오늘은 간만에 팝송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언제 들어봐도 신나는 팝송이죠. 준비해드린 노래는 비욘세의 곡인 싱글레이디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비욘세 하면 좋은 곡들이 꾀많이 있습니다. crazy in love, halo, listen등 있습니다. 모조리 좋지만 안내해보는 이노래 정말 매렸있습니다. 한도안 이 춤과 의상 등을 패러디한 영상이 많이 있었습니다ㅋㅋ 국내에서도 연예인들이 꾀많이 따라하였던거 같긴 한데요.

신나는 팝송

뮤직영상 보면 비욘세의 멋진 미국춤을 볼수 있어요ㅋ 왜 그런지 우리나라 가수나 연예인들이 따라하시면 이상하던데 물론 비욘세는 멋있습니다.

신나는 팝송

그런데 뮤직동영상 보게 되면 왜 그런지 제작비가 많이 안드었을꺼 같아요^^; 의상이나 무대나 엄청 단조로운데요. 미국 느낌이 물씬 나는 뮤직동영상죠? 춤도 딱 미국춤이구요^^

신나는 팝송

그렇지만 멋있고 정말 매력적이죠. 솔직히는 비욘세의 노래 뮤직동영상중 가장 멋지고 인상깊은 뮤직동영상가 아닐까라고 싶은데요.

신나는 팝송

그러면, 오늘 준비를 해본 비욘세 싱글레이디 뮤직동영상를 감상해보도록 할까요?

싱글레이디 뮤직영상 보기

비욘세 싱글레이디 뮤직동영상 즐감하세요^^

신나는 팝송

위는 비욘세의 프로필정보에요. 포스팅 마무리 하고 싱글레이디 뮤직동영상 몇번 더 봐야 겠어요! 오늘 비욘세의 매력에 푹 빠졌죠.

 

관련글
 

올드 팝송 듣기 추어그이 명곡

반갑습니다 이번에도 정말 날씨가좋은듯한데요 미세먼지가 많이 가라앉은 듯한 기분이 듭니다 오늘 저는 올드 팝송 감상을 설명해드릴까 해요. 언제들어봐도 좋은 흐럴간 그리운올드팝송들인데요. 현재 감상하기에도 너무 좋은 명곡들이 대부분들이신데요 날씨고 왜 그런지 차분하고 하니 잔잔하고 서정적인 노래 곡들이 참감상하기 좋은것 같네요. 그로 인해 준비해봤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올드팝송듣기 베스트 모음집을 준비해보았어요. 전부 1시간 가량 재생을 하여 감상 해보실 수있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모두 들어 봣을겁니다 저 또한 한번 이상은 모두들어보았던 그리운 노래들인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즉시 한번 들어보면 아주 좋으실것 같습니다. 워낙에 오래된 노래 곡들이라 다시 감상하고 싶어도. 제목이 생각이 안나서 들어 ..

자세히 보기...

 

올드 팝송 듣기 추어그이 명곡

반가워요 오늘도 정말 날씨가좋은것같은데요 미세먼지가 많이 가라앉은 듯한 기분이 드네요 오늘 저는 올드 팝송 들어 보기를 소개해드려 볼까 합니다. 언제 들어도 좋은 흐럴간 지난시절의올드팝송들인데요. 요즘 감상 하시기에도 너무너무 좋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대부분이신데요 날씨고 웬지 차분하고 하니 잔잔하고 감미로운 노래들이 참감상하기에 좋은듯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준비 해보았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올드팝송듣기 베스트 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 모두 1시간 가량 재생을 하게되어 감상 해볼수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전부 들어 봣을거에요 저또한 한번 이상은 전부들어보았던 추억의 곡들인데요 여러분들도 바로 즉시 한번 들으며 아주 좋을 것같습니다. 워낙에 오래된 곡들이라 다시 들어 보고 싶어도. 제목이 생각이 안나서 들어보시기..

자세히 보기...

 

남진 둥지 신나는트로트 노래듣기

오늘은 듣고 있으면 절로 흥이나는 신나는 트로트 노래 한곡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한 신난느 트로트 노래는 남진씨의 히트곡인 둥지를 준비해보았어요. 흥이 절로나는 신나는 트로트 곡인데요. 저도 오늘 이 노래 들으면서 너무나도 기분이 업되고 흥이 나는데요. 남진씨는 이렇게 흥이나고 신이 나는 노래들이 참 잘어울리시는거 같아요. 남자답고 박력있게 노래하는 모습도 멋지신거 같아요. 그리고 무대 매너 또한 정말 멋있으시죠. 오늘 들어볼 노래는 남진 둥지 라이브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신나게 노래 잘 하시는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둥지는 2000년도에 발표하신 노래인데요. 15년전에 발표하신 노래이죠. 기분이 다운되어 있거나 좋지 않을때 이렇게 신나는 트로트 노래를 들으면 기분전환이 되는것..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