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진 둥지 신나는트로트 노래듣기

루트킷 2019. 7. 13. 01:26

 

오늘은 듣고 있으면 절로 흥이나는 신나는 트로트

노래 한곡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한 신난느 트로트 노래는 남진씨의 히트곡인 둥지를

준비해보았어요.

흥이 절로나는 신나는 트로트 곡인데요.

저도 오늘 이 노래 들으면서 너무나도 기분이 업되고

흥이 나는데요.

남진씨는 이렇게 흥이나고 신이 나는 노래들이

참 잘어울리시는거 같아요.

 

 

 

남자답고 박력있게 노래하는 모습도 멋지신거 같아요.

그리고 무대 매너 또한 정말 멋있으시죠.

오늘 들어볼 노래는 남진 둥지 라이브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신나게 노래 잘 하시는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둥지는 2000년도에 발표하신 노래인데요.

15년전에 발표하신 노래이죠.

기분이 다운되어 있거나 좋지 않을때 이렇게

신나는 트로트 노래를 들으면 기분전환이 되는것 같아요.

 

 

 

혹시나 오늘 기분좋이 않은 일들이 있었다면

오늘 준비해본 신나는트로트 노래인 둥지 감상해보시기 바래요.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추천곡인 남진 둥지 멋진 라이브 무대

영상으로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제가 준비해본 트로트곡인 남진 둥지 라이브 영상인데요.

이 영상 보고 있으면 절로 어깨춤도 덩실덩실 춰지는듯한

신나는 라이브 영상이에요.

언제나 남진씨는 유쾌하시고 박력있어서 참 멋지고 좋은것 같아요.

오늘의 명곡 즐감하시고 오늘 포스팅은

럼 마무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